[부평역] 노브랜드버거 | 메가바이트세트 / 산체스세트 / 상하이핑거포크

2021. 5. 26. 21:19하루하루

728x90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배가 고파서인지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 메가바이트세트랑 산체스세트를 주문했다

핑거포크라는 신기해보이는 사이드메뉴도 있길래 같이 주문하고

탄산 잘 안마셔서 커피를 마셔야하나 고민하다가

노브랜드 콜라가 있길래 뭐가 다른가 궁금해서 같이 주문해보았다

짜란

햄버거에 색연필로 버거종류를 표시해주시는데

저거 손으로 만지면 손에 다 묻는다

어떻게 아냐면...

나도 알고싶지않았다..😂

통통한 감튀 너무 좋다

살짝 퍽퍽한 감이 없지않지만..

상하이 핑커포크

감자볼 겉바속촉 지대로다 너무 맛있어!!

그리고 탄건가 싶게 색이 진한 저 치킨조각?은 향신료를 묻혀서 색이 진한 것 같다

정확히 뭔진 모르겠지만 카레맛도 나고 짭짤해서 맛있었다

인도향신료인가

노브랜드 콜라

무엇이 다른가

콜라와 사이다의 맛도 구별하지 못하는 나로서는

이것또한 그저 다른 콜라/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일뿐..

오랜만에 달달한 탄산 마시니 맛있었다

제로콜라도 맛있던데 아쉽게도 제로콜라는 메뉴에 없었음 ㅠ

산체스버거

아보카도랑 칠리소스가 들어있어서 아보카도의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칠리소스가 잡아준 것 같다

비록 사진과 실제버거의 갭차이는 좀 있었지만..

맛은 굳!!!

산체스버거 / 메가버거

 

내가 느끼기엔 메가버거가 좀 더 버거다운 맛이었다

훈제향도 나고

산체스버거는 야채가 더 많아서그런가 샌드위치느낌?

근데 나는 야채 많은게 상큼하니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배불러서 감자튀김이랑 핑거포크 싸왔다

용기내챌린지 중인 친구가 통을 항상 갖고다녀서 하나 빌려 담아왔다

남으면 항상 버렸었는데 이렇게 싸오니까 집에와서 에어프라이어 돌려먹으니 바삭하니 더 맛있었다

앞으로 나도 통을 들고다녀야하나..